상세 컨텐츠

본문

< 1일차 - 2015.09.26 >

1. 대관령 양떼 목장

양이 검은색... 당황.. 당황 그리고 당황
    양 먹이주기 - 완전 많이 먹음.. 양이아니라 돼지
    내가 알던 양이 아니야.. ㅂㄷㅂㄷ... 그와중에 원숭이 갖고싶음 ㅇㅅㅇ
    내려와서 셀카봉 시도

2. 바다가 보이는 동해 휴게소

휴게소 밥을 먹는데 앞에 바다가 있슴, #멋짐 #로맨틱 #성공적

3. 망상 해수욕장

아니 이름이 망상이 뭐야
    해변은 기억나지 않음... 내머릿속엔 사륜오토바이만 있을뿐...
    한 대에 2만원인데 아저씨가 두 대에 3만원해줌
    굳굳! 해변을 가로지르며 달림 ㅎㅎ

4. 묵호등대 & 논골담길

버스정류장 짱이뻐 ㅎㅎ 잠수함을 모티브로 함 ㅎㅎ
    묵호등대를 올라감.. 어지러움.. 첫 등대인데 올라갈때 멀미가 남
    근데 꼭대기는 이쁨 ㅇㅇ
    셀카봉 삼메경
    1년 후 온다는 우체통에 엽서를 넣음
    하나도 안출렁거리는 출렁다리... 에서 마이크로 sd카드 리더기를 득!
    논골담길에서 모기물림 ㅎㅎㅎ 에이씨 ㅎㅎㅎ

< 2일차 - 9월 27일 >

6. 무릉계곡

와.. 용오름.. 신기함... 검은부분이 암석재질이 다른거래 개신기
    계곡은 걍 관악산이랑 비슷함
    올라가는게 힘들뿐....
    다람쥐 두번봄! 다람쥐가 도토리를 안먹음! 과자를 먹음! 순수성 하락
    아빠는 중간에 헤어짐
    올라가는데 엄마가 도토리주울때 기다려야하는데 모기 대빵 큰거 물림 간지러움
    근데!
    쌍폭포 좋음 ㅎㅎㅎ 멋짐 ㅎㅎㅎ 짱 멋짐 용추폭포보다도 이쁨
    쌍폭포 앞에선 이쁘게 잘 찍어주셨는데  용추폭포에서는 정말 못찍으심 시무룩..
    선녀탕에서 목욕하다가 죽을듯.. 내려오다가 벌레봄! 그리고 길잃음 ㅎㅎ

7. (추암해변) 촛대바위

촛대바위 전망대 올라가기 전 해변도 재미짐 ㅇㅇ 바이클론즈 써놓음 ㅎㅎ
    올라가서 사진찍음.. 모자 두고와서 엄마꺼 뺏음 ㅎㅎ
    바다가 이뻐서 나도 이쁘게 나옴 헿
    그리고 셀카 삼메경 (오징어 앞에서도)

< 3일차 - 9월 28일 >

9. 삼척 해양레일바이크

레일바이크! 와! 양평..정선..섬진강 에 이은 삼척해양레일바이크!
    전국에있는 레일바이크 다 타볼기세군... 다음 목표는 정동진이여!
    이번엔 셀카봉도 가져왔겠다 손잡이에다가 걸쳐놓고 막 찍음 ㅋㅋㅋ
    개인적으로 4개중 이번이 제일 나음 ㅇㅇ 경치도 바다 바로 옆은 아니였지만
    소나무숲도 좋았고 동굴도 돈 많이 들여놨고
    (신비의 창..미지의 여행..은하철도999..)
    시원하고 오르막길에 전기레일 설치해쥼

10. 장호항

투명카누를 타기위해 갔지만.. 안함.. 시무룩..
    한국의 나폴리레!! 하나도 안나폴리!!! 걍 바위있고 바다있음!!
    거기서 셀카삼메경ㅎㅎ
    덧) 출발은 새벽 4시반이였고 도착은 밤 9시 ㅋㅋㅋ

'선년견문록 > Family 2010' 카테고리의 다른 글